현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
남다른 브랜딩 전략

-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키는 디자인
- 기존의 낙지전문점들의 낙후되고 천편일률적인 공간디자인
및 시각디자인에서 벗어나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
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러 번 리뉴얼을 거치면서
완성된 미스터 낙지의 브랜드 이미지
마치 카페에 방문한 듯, 편안하고 따뜻한
공간을 구성해 다양한 니즈를 가진
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.

- 위생적이고 신선한 느낌으로 신뢰를 주는 공간
- 위생과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,
살아있는 낙지가 있는 청결한 수족관을 눈에 잘 보이는
곳에 드러냄으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높입니다.
서양식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깔끔하고
감각적인 인테리어는 음식과 브랜드에 대한
고객의 호감도를 높입니다.
- Visual Design
-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브랜드 디자인을 세심하게 적용하여
완성도 높고 체계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.
각 요소들에는 브랜드의 호감도를 고취시키는
홍보성 내용과 고객에 대한 배려가 담겨져 있습니다.
- BI Brand Identity
- 낙지의 힘찬 영양을 드러내는 한자 '力'의
형태를 이용해 만든 로고가 인상적입니다.
브랜드 이미지 전반을 함축적으로 담아낸 BI입니다.
- Interior Design
- 유동인구의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 있는 외관과
간판 디자인으로 즐비한 상가 중에서도
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합니다.
미스터낙지의 철학과 전략이 담긴 실내공간디자인은
여느 낙지전문점과는 확연하게 차별화됩니다.